에픽게임즈가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미니 배틀로얄 게임 '폴가이즈'를 무료로 푼다. TV에서 잘 보이던, 이용자들끼리 경쟁하며 최후까지 살아남아야했던 그 캐주얼게임이다. 

6월 21일부로 무료 플레이 서비스로 전환되며, 에픽게임즈 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용으로 신규 출시된다.

무료 제공과 더불어 새로운 시즌인 시즌1: '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도 함께 공개된다. 시즌 1과 함께 출시되는 시즌 패스는 새로운 코스튬 및 다양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새로운 인게임 화폐인 쇼벅스로 구매할 수도 있다. 6월 21일 무료 전환 전에 폴가이즈를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도 시즌 1 패스와 각종 아이템을 포함한 ‘레거시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폴가이즈가 다음달부터 PC와 모든 콘솔 플랫폼에서 무료로 서비스됨으로써 앞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기실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쁘다.”라면서, “닌텐도, 엑스박스,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신규 플랫폼 출시를 통해 한층 높아진 접근성은 물론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완벽한 크로스 플레이의 장점을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폴가이즈는 최후의 우승자가 나올 때까지 최대 60명이 미니 게임 라운드를 진행하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2020년 8월 PC와 플레이스테이션 4로 출시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어 왔다. 작년 3월에는 에픽게임즈가 폴가이즈의 개발사인 미디어토닉을 인수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