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19일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 엑스박스 PC게임패스(Xbox PC Game Pass)를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와 편의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도 선불 기프트카드(3개월) 형태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2만 3,700원이다.

이 상품은 콘솔 및 PC 게임을 제공하는 게임 구독 서비스로 2017년 출시 이후 1천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대표 게임 서비스다. 넷플릭스와 같은 구독형 OTT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월 구독료만으로 수백 개의 고품질 PC 게임과 매일 추가되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다.

패스를 이용하면 엑스박스게임스튜디오의 ‘헤일로’, 인디게임, 블록버스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등은 물론, EA Play를 통해 피파, 배틀필드, 스타워즈 같은 작품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은 콘솔과 PC, Xbox Live Gold 및 추가 혜택이 포함된 플랜이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엑스박스 PC게임패스(Xbox PC Game Pass)
엑스박스 PC게임패스(Xbox PC Game Pass)

 

한편 엑스박스는 12일 플레이엑스포에 참가,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하게 열리는 e스포츠대회, 스트리머 이벤트 등 각종 게임커뮤니티 이벤트에 이번 PC게임 패스를 후원했다.

이벤트스테이지에서 열린 ‘미니e스포츠대회’에서는 행사 참가자들이 Xbox PC Game Pass 계정을 통해 헤일로 인피니트, 스컬,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Xbox 주요 3개 타이틀의 게임매치가 진행됐다.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 마이크로소프트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 마이크로소프트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