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3가 무료로 풀렸다.

이런 명작이 무료로 풀린 것은 에픽게임즈의 메가세일 덕분이다. 에픽게임즈는 6월 12일까지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대규모 게임 할인 행사인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첫 번째 무료 명작 게임으로는 '보더랜드 3'다. RPG적 요소가 가미된 FPS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개성 넘치는 세계관과 카툰 스타일의 독특한 영상미를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네 명의 보물 사냥꾼 ‘볼트 헌터’ 모즈, 제인, 아마라, FL4K 중 하나가 돼 솔로 또는 협동 모드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은하계 행성들을 누비며 모험을 펼친다. 수많은 종류의 총기를 포함한 전리품을 챙기고 신흥 광신교단 지도자들인 트로이와 타이린을 포함한 광신도 무리로부터 은하계를 구하는 것이 목표다.

보더랜드3
보더랜드3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파크라이 6'(50%)와 처음 할인이 제공되는 '고스트와이어: 도쿄'(34%)를 포함해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2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29%),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1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플레이어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며 명작 게임들을 엄선해 무료로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특히 '보더랜드 3'를 시작으로 앞으로 차례로 공개될 무료 명작 게임들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