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모바일 게임 시장이 뜨겁다.

'디아블로 이모탈'부터 '우마무스메', '미르M', '천애명월도M' 등의 게임 대작이 연이어 출시하며 서로 우위를 다투게 됐다.  

게임 만큼이나 홍보모델의 경쟁도 만만치않다.

원스토어는 지난달 20일 디아블로 이모탈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옥택연’, ‘이덕화’, ‘김광규’ 등 스타를 앞세운 ‘원스맨’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원스맨은 오직 원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남다르게 즐기는 비밀조직이다. 공개된 ‘퍼스트 원스맨’, ‘원스맨 아카데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원스맨 마스터인 이덕화를 만나 최초의 원스맨이 되는 과정부터 교관 역할을 맡은 옥택연이 원스맨들을 훈련시키는 내용을 재미있게 담아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3일 출시하는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에서 배우 황정민이 미르 대륙의 안내자 역할을 맡아 은행골, 비천성 등 게임 속 배경을 돌아다니며 생동감 넘치는 미르M을 소개하며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레벨 인피니트는 20일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태연, 모니카, 케이데이, 양익준 총 4인을 발탁했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은 ‘천애명월도M’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명월’의 밝은 달을 모티브로 한 모습을,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칼날처럼 매섭고 우아한 게임의 장면을, 양익준은 ‘천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천애명월도M’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한편, 7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의 7월 출시를 앞두고 자우림 소속의 아티스트 김윤아가 참여한 OST ‘The Chronicles’를 공개했다.

‘The Chronicles’는 김윤아가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까지 참여한 곡으로, 신작 크로니클의 방대한 세계관만큼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로니클의 주제곡으로 우선 제작된 이번 음원은 다른 버전으로 편곡돼 자우림 11번째 정규 앨범 ‘영원한 사랑’의 수록곡 ‘EURYDICE’로 공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