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M'이 출시를 앞두고 23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시장 공략에 들어갔다. 레벨 인피니트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모델 4명을 공개했으며, 태연 TV CF 공개에 이어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속도감 있고 대규모 스케일이 느껴지는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를 계승한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로, 무협에 집중된 스킬명을 개선해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1VS1, 5VS5, 40VS40, 100인 서바이벌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접목되어 있으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얼굴형,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 약 600여 개 파라미터로 안면 근육까지 세밀한 조정이 가능하며, 낮과 밤, 눈이 내리거나 비가 내리는 등 날씨 변화를 영화급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은 물론 메인 시나리오 등 스토리 요소의 시스템으로 몰입도를 선사한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은 ‘천애명월도M’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특히 태연은 ‘명월’의 밝은 달을 모티브로 한 모습을,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칼날처럼 매섭고 우아한 게임의 장면을, 양익준은 ‘천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천애명월도M’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26일 공개된 영상은 총 2편으로, 남도형(플레이어 남), 윤은서(플레이어 여), 김예림(플레이어 소녀), 심규혁(호소보), 윤아영(아난), 이명희(유부풍), 정의진(당청단), 조경이(조완아) 등 성우진이 등장한다. 

 

 

한편, 지난해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21에서는 B2C부스로 참가해 게임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