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버들 사이에 핫한 게임이 바로 류 프로덕션의 제품 '프로젝튜 류(Project RYU)'다. 류 프로덕션은 프로젝트류의 트레일러를 공개해 한국적 아름다움과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회사는 6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렇게 적은 인원이 만들었다고 보기 힘들 정도로 현실 세계를 가상에 그래도 옮겨 놓았을 뿐 아니라, 그 퀄리티가 훌륭해서 유튜버들이 하나 같이  영상 소재로 삼고 있는 게임이다. 

 

이 회사의 대표인 러셀(RYU Russell)이 2일부터 진행되는 언리얼 엔진 초심자를 위한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의 강연자로 나선다. 

이 강연은 언리얼 엔진을 완전히 처음 다뤄보는 초심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으며 언리얼 엔진을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설계되었다. 전공 여부와 무관하게 학생, 직장인 등 언리얼 엔진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오는 6월 2일부터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언리얼 엔진 5의 다운로드를 포함한 기초 사용법을 시작으로, 주차 별로 퀵셀 및 레벨 제작하기, 라이팅 설정, 포스트 프로세스 및 시네 카메라 그리고 시퀀서 영상 제작 방법을 학습할 수 있게 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전 산업에서 리얼타임 3D 기술에 대한 수요와 언리얼 엔진 5 정식 출시로 언리얼 엔진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언리얼 엔진의 시작을 돕고자 이번 웨비나를 준비하게 됐다.”라면서 “특히, 짧은 기간 동안 가장 효율적으로 언리얼 엔진을 학습할 수 있도록 언리얼 엔진 크리에이터인 ‘러셀'과 함께 초심자분들의 눈높이에 맞춘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