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4년 창간된 저희 게임와이는 게임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구성원들이 똘똘뭉쳐 모바일게임은 물론 온라인게임, 비디오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 게임의 최신 정보를 독특한 시선으로 분석, 개성 넘치는 글로 풀어내 왔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2년, 창간 8주년을 맞이한 게임와이에 게임 업계의 많은 분들께서 창간을 축하하는 글과 그림을 보내주셨습니다. 이에 보내주신 글과 그림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창간의 기쁨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워낙 많은 축전이 있었던지라 국내 게임사와 해외 게임사를 분류해 게재토록 하였습니다.

저희 게임와이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것을 다짐합니다. 올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안녕하세요 라이엇 게임즈 조혁진입니다. 

 

게임와이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게임업계에서 내공 깊은 기자분들께서 업계의 정보를 속속 전해주시는 것은 물론 심층적인 분석 기사까지 다뤄주심에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빠른 발과 깊은 말씀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에픽게임즈코리아

[게임와이 창간 8주년 기념 축사]

 

게임와이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8년간 게이머와 업계 관계자들에게 빠르게 변하는 이슈와 업계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해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한국 게임 업계의 냉철한 분석가,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한결같은 게임와이 임직원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게임와이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 박성철


■ 반다이남코코리아


 ■ 호요버스


■ 게임피아


■ 아크시스템웍스


■ 레벨인피니트


■ 아카소어게임즈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