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현 세기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평가받는 '바이오쇼크'가 무료로 풀렸다.

에픽게임즈가 27일 자사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두 번째 작품이다.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 리마스터 버전

 

‘에픽 메가 세일’은 5월 20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주에는 무료 명작 게임으로 '보더랜드 3'를 무료 제공했으며 이번 주에는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이 선정됐다.

이 제품은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혁신적인 게임성으로 현 세기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평가받는 '바이오쇼크'는 주인공인 잭이 대서양 한가운데서 수중도시 ‘랩처’를 발견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사진=에픽게임즈스토어
사진=에픽게임즈스토어

 

전작 엔딩의 8년 후를 다룬 '바이오쇼크 2', 스팀펑크 분위기를 풍기는 비행 도시 ‘컬럼비아’로 무대를 옮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까지 총 3부작으로 구성된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FPS 장르에 예술적 내러티브를 가미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예술 작품과도 같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FPS 게임성과 내러티브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명작으로 평가받는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앞서 공개한 '보더랜드 3'와 이번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에 이어 다음달 3일 공개될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에 대해서도 많이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