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래프트가 3월 14일까지 노벨피아에서 인기 판타지 웹소설 ‘매도당하고 싶은 엘프님’을 실물책과 굿즈로 만나볼 수 있는 펀딩을 진행한다. 

‘매도엘프’는 ‘사육실장’ 작가의 판타지 웹소설로, 가주 ‘테오라드’가 엘프 하녀를 가문에 들인 이후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을 파격적으로 풀어내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니다.

이번 펀딩에는 책으로도 소장하고 싶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매도엘프’를 총 4권의 양장굿즈에 담았고, 캐릭터 마우스패드, 캐릭터카드 등도 준비됐다.

매도엘프, 사진=메타크래프트 제공
매도엘프, 사진=메타크래프트 제공
캐릭터 마우스패드, 사진=펀딩 페이지
캐릭터 마우스패드, 사진=펀딩 페이지

 

‘매도엘프’는 ‘사육실장’ 작가의 성인 판타지 웹소설로, 가주 ‘테오라드’가 엘프 하녀를 가문에 들인 이후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을 파격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내 1화 연재 내용만으로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주인공들 간의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몰입도 높은 감정 표현 및 묘사가 연재 내내 큰 호응을 얻어 ‘탑툰’에서 웹툰으로 제작됐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번 도서에는 원작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외전 이야기가 담겨 있어 완결 이후 주인공들의 근황이 밝혀진다. 

매도엘프, 사진=메타크래프트 제공
매도엘프, 사진=메타크래프트 제공
캐릭터카드, 사진=펀딩 페이지
캐릭터카드, 사진=펀딩 페이지

 

한편, 아직까지 이 웹소설의 게임화에 대한 내용은 없다. 하지만 노벨피아의 경우 올해 인기 IP를 게임, 웹툰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원 소스 멀티 유즈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어 게임 제작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노벨피아는 일 평균 250편의 신작이 게재되며, 약 3만 개의 콘텐츠 및 누적 조회수 1천만 회 이상의 독점 콘텐츠를 다수 보유한 콘텐츠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