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가 구글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울러 주말에 진행된 니케 오프라인 행사인 라이즈온에는 많은 게임 팬들로 성황을 이뤘다.

13일 현재 승리의 여신: 니케는 구글 매출 1위다. 2위는 리니지W, 이후 5위까지는 리니지류 게임들이다.

니케 구글 매출 1위 /구글
니케 구글 매출 1위 /구글
니케 신규 캐릭터 /트위터
니케 신규 캐릭터 /트위터

 

니케는 출시 이후 곧바로 10위권에 들었고, 12일만 해도 3위였으나 13일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구글 매출 1위에 올라섰다.

글로벌 앱 분석사이트 앱매직 데이터에 따르면 구글 매출 순위는 11월 2일 출시 이후 3일 127위에 올랐고, 이후 5일 구글 매출 4위, 12일 매출 3위에 올랐다.

12일자 구글 매출 /앱매직(appmagic.rocks)
12일자 구글 매출 /앱매직(appmagic.rocks)
니케 매출과 순위 추이 /앱매직(appmagic.rocks)
니케 매출과 순위 추이 /앱매직(appmagic.rocks)

 

하지만 매출은 이미 출시부터 정상급이었다. 3일 35만 달러였던 매출은 4일 243만 달러로 급상승했다. 이후 이 추세는 꾸준히 이어졌고, 45개국가 전세계 매출은 391만 달러다. 다운로드수는 400만이다.

국가별로는 일본이 다 했다고 할 정도로 비율이 높았다. 일본에서 전체 매출의 48%를 벌어들였고, 한국이 27%, 미국 17%의 순이었으며, 3개 국가를 합치면 92%에 달한다. 이후 지속적으로 한국 매출이 늘면서 일본을 따라잡는 모양이다.

일본 매출이 높은 니케 /앱매직(appmagic.rocks)
일본 매출이 높은 니케 /앱매직(appmagic.rocks)

 

한편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강남 알베르 카페에서는 니케 이용자 오프라인 행사인  ‘NIKKE RISE ON’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됐다.

해당 행사에는 인기투표에서 상위권으로 선정된 ‘니케’ 캐릭터 모습을 코스프레한 모델들이 참가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총기를 구현해 현장에 전시하고 방문객들이 미니 사격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이 밖에 행사장 이벤트 참여 시 스티커, 마우스패드, 에코백, 아크릴 피규어, 티셔츠, G-STAR 입장권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됐다.

니케 라이즈온  /@Kata_Nell
니케 라이즈온  /@Kata_Nell
니케 라이즈온 /@jeonghy24651286
니케 라이즈온 /@jeonghy24651286
니케 라이즈온 /@jeonghy24651286
니케 라이즈온 /@jeonghy24651286
니케 라이즈온 /@yuojaci
니케 라이즈온 /@yuojaci
니케 라이즈온 /@Yang___Gun
니케 라이즈온 /@Yang___Gun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