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신작 MMORPG 'R2 오리진' 출시를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5일 SOOP, TVING, 쿠팡플레이 등 주요 OTT 채널과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R2 오리진 온라인 광고 콘텐츠를 공개했다. 유명 음료 광고를 패러디한 첫 번째 영상에는 배우 이수지가 출연해 '리얼 액션 R2 오리진'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고은이 춤추고 있네 ㅋㅋㅋ:, "모모랜드 주이의 트로피카나 광고. 오랜만에 종류별로 한번씩 다 봐줘야겠군", "악마의 재능 ㅋㅋㅋ", "또 열받는거 가져옴", "너무 보기싫은데 3번째 재생 눌러서 보는 중...이게 재능인가?", "R2오리진 시작부터 오류. 홈페이지 항의 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번째 패러디 영상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웹젠은 R2 오리진 시네마틱 영상과 매니페스토 필름을 공개했으며, 지난 17일에는 비트박서 소너스(SONUS)와 협업한 비트박스 트랙 시네마틱 OST 영상을 선보였다.
웹젠은 강남과 여의도 일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대규모 옥외 광고를 진행 중이다. 출시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와 PC방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