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6월 8일 포트나이트에서 팰퍼틴 황제의 데스 스타 슈퍼레이저가 등장하는 대규모 라이브 이벤트 ‘데스 스타 사보타주’를 개최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짜릿한 스타워즈 테마의 전투와 특별 보상을 선사한다.
'데스 스타 사보타주'는 이벤트 시작 전 포트나이트 디스커버 열에 표시되며, 플레이어는 미리 입장해 대기 시간 동안 엑스윙이나 제국 타이 파이터를 조종하거나, 친구를 초대해 최대 4인 플레이어 파티를 구성할 수도 있다.
또한, 로그인 보상으로 6월 10일 오후 10시(한국 시간)까지 로그인하는 플레이어에게 ‘데스 스타 공격 로딩 화면’과 파스마 대위의 개인용 근접 무기인 ‘퀵실버 바톤 창 곡괭이’가 제공된다.
포트나이트는 전 세계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지원되며, 미국 앱스토어와 유럽 연합 모바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혹은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인 Xbox 클라우드 게이밍(Cloud Gaming),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아마존 루나(Luna)를 통해 PC나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사브리나 카펜터와 함께 포트나이트에서 춤을!...5월 31일 오픈
- 포트나이트 앱스토어 복귀 확정...한국은?
- 미국 포트나이트 차단: 에픽, 애플을 다시 법정으로
- 에픽 메가 세일 2025...최대 75% 할인 및 20% 리워드
- PC급 비주얼...포트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2 상륙
- 포트나이트 챕터 6 시즌 3: 슈퍼노바 - 영웅의 탄생!
- [현장] 포트나이트, 확장 출시 선언…"콘텐츠와 문화를 중심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거대한 생태계"
- '포트나이트', 원스토어 입점 첫날 인기 1위 질주
- [기획] ‘만들며 노는 시대’…포트나이트, UEFN으로 게임 창작 생태계에 도전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