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가 6월 11일 원스토어 확장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인기 랭킹 1위를 석권하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는 6월 11일 원스토어 입점 확장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에서 전체 인기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번 협업으로 국내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모바일에서 포트나이트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이번 포트나이트 확장 출시에 맞춰 국내 플레이어의 접근성을 대폭 넓힌 전략이 빠르게 성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11일 포트나이트 브릭 라이프(LEGO® Fortnite Brick Life)’, ‘포트나이트 발리스틱(Fortnite Ballistic)’ 등 신규 게임을 포트나이트 생태계 추가하는 확장 출시를 발표했다.
손흥민 선수를 테마로 한 ‘손흥민 의상’을 비롯한 다양한 장신구, 이모트 등의 아이템 출시와 정국, 지민, 엔하이픈, 아일릿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의 음악을 포트나이트 잼 트랙에서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원스토어와 넥슨 PC방과의 파트너십과 무료 아이템 제공 및 PC방에서만 사용 가능한 PC방 혜택 제공 등의 소식도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앞으로도 국내 이용자들과 개발자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인들이 좋아하고 전 세계가 열광하는 다양한 파트너십을 추진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