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에버소울' 이용자 소통을 이어간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우마무스메' 사태를 통해 이용자와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웠다.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이는 신작 에버소울은 지스타 2022에 이어 12월 3일부터 4일까지는 ‘애니메이션X게임’의 컬래버레이션 페스티벌인 ‘AGF 2022’에 참가하는 등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기로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월 29일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대만 등 글로벌 지역에서 예약을 동시 진행한다. 예약을 하면 지급하는 '에버소울'의 이모티콘은 넥슨 블루아카이브에서 지급한 '몰?루' 그림체다. 

'에버소울'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은 종말 이후 미래의 지구인 ‘에덴’을 살아가는 정령들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세계관의 게임이다.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풍의 3D 그래픽과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 및 육성하고, 전투 시에는 배치 진형을 설정하여 스킬의 사용 타이밍을 결정하는 등 전략적인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연 시스템’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하며, 연애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의 ‘지스타 2022’ 참가를 기념해 ‘에버소울’의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이모티콘은 ‘에버소울’의 게임 내 캐릭터인 정령들을 귀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이용자들에게도 친숙한 그림체로 정령들의 외형과 성격을 독특하게 재해석했다.

‘에버소울’ 브랜드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에버소울 공식 톡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사전에 채널 추가를 완료했던 이용자는 채널 내 이벤트 메시지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몰?루 스타일 '에버소울' 이모티콘
몰?루 스타일 '에버소울' 이모티콘
블루아카이브 '몰?루' 이모티콘
블루아카이브 '몰?루' 이모티콘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