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영화 '똥파리'로 유명세를 탄 양익준 감독이 여학생에게 입으로 털리는 코믹한  내용의 CF영상이 공개됐다. 

레벨 인피니티는 28일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에서 홍보모델 양익준이 출연한 ‘다다(多多)익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영화 감독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양익준이 ‘천애명월도M’ 신분 시스템의 다양한 역할을 직접 수행하는 모습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먼저, 양익준이 감독, 시나리오 작가, 음악감독, CG 디자이너로 등장, 모든 역할을 도맡아 게임을 제작하는 연출과 함께 영상의 스토리가 이어진다.

여고생과의  대결, 사진=영상 갈무리
여학생과의  대결, 사진=영상 갈무리

 

뿐만 아니라 인게임 ‘신분 시스템’에 등장하는 ‘요리사’와 다재다능한 아이돌을 떠올리게 하는 ‘문관’은 물론, ‘현안’와 ‘포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력이 돋보인다. 아울러 ‘강아지’, ‘독수리’, ‘판다’, ‘마차’ 등으로 변하는 양익준의 열연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2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천애명월도M’은 무협 영화를 방불케 하는 그래픽 완성도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사전등록자 15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4일이 경과한 28일 현재 구글 매출 42위에 랭크됐다. 

'천애명월도' 구글플레이 42위 안착, 사진=구글플레이 갈무리
'천애명월도' 구글플레이 42위 안착, 사진=구글플레이 갈무리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천애명월도M’ 출시 전 게임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태연, 모니카, 케이데이, 양익준 총 4인을 발탁한 바 있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은 ‘천애명월도M’ TV CF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명월’의 밝은 달을 모티브로 한 모습을,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칼날처럼 매섭고 우아한 게임의 장면을, 양익준은 ‘천애’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천애명월도M’의 장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천애명월도를 즐기는 태연, 사진=영상 갈무리
천애명월도를 즐기는 태연, 사진=영상 갈무리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