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덱(Steam Deck) 한국 공식 유통사 코모도(KOMODO)가 지스타(G-STAR) 2025에서 두 개의 특별 전시존을 운영한다. 코모도는 자사 부스와 지스타 공동 운영 '인디 쇼케이스(Indie Showcase)존'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코모도 부스에서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하츠네 미쿠 로직 페인트 S+(Hatsune Miku Logic Paint S+)', '원샷: 월드 머신 에디션(OneShot: World Machine Edition)', '포켓 미러~황금빛 꿈', '원인치 택틱스(One-inch Tactics)', '뷔페 기사-궁극의 맛을 찾아서' 등 5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부스 내에는 각 게임 캐릭터의 실물 크기 스탠드 포토존도 마련된다. 방문객은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지스타와 공동 운영하는 '인디 쇼케이스존'에서는 인디부터 AAA급까지 40종 이상의 게임을 스팀 덱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 구역은 A, B, C 세 곳으로 나뉘며 각기 다른 타이틀을 선보인다.
코모도는 양쪽 부스에서 스팀 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팀 덱 OLED 한정판 화이트 에디션, 1TB 모델, 512GB 모델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코모도 부스 이벤트는 코모도 퍼블리싱 타이틀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거나 스팀 덱 플레이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인디 쇼케이스존 추첨은 지스타 공식 이벤트로, 행사장 안내 데스크에서 스탬프 랠리 카드를 받아 각 파트너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스팀 덱 OLED 1TB, 512GB 모델이다.
코모도는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게임 퍼블리셔로, 밸브(Valve)가 개발한 휴대용 게이밍PC 스팀 덱의 한국·일본·홍콩·대만 공식 유통 파트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