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22부터 자사 신작 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가 ‘슈퍼바이브 X 프랭크버거 치지직 대회’를 개최한다.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Frank Burger)’와 제휴를 맺고 진행되는 이번 스트리머 대회는 다양한 제휴 기념 아이템으로 이용자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3인 1팀 ‘트리오 모드’만의 색다른 전투 양상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슈퍼바이브’ 시즌 0 ‘아크 2’에서 새롭게 적용된 ‘트리오 모드’는 보다 직관적인 전투를 가능케 하고 역전의 기회를 더 자주 창출할 수 있는 재미가 두드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22일 오후 7시부터 참가 스트리머의 ‘치지직’ 채널에서 예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6시 ‘치지직’ 공식 게임 채널에서 성승헌 캐스터, 김정민 해설, ‘캡틴잭’ 강형우 해설의 중계와 함께 본선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치지직’에서 ‘슈퍼바이브’ 드롭스가 활성화된 방송을 시청한 이용자에게 플레이어 칭호, 플레이어 카드, 감정표현 등 ‘프랭크버거’ 제휴 기념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본선 생방송 시청 시 ‘프랭크버거’ 스프레이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전국의 ‘프랭크버거’ 매장에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는 버거세트를 선보인다. ‘슈퍼바이브’의 인기 ‘헌터(캐릭터)’인 ‘엘루나’, ‘브랄’, ‘비보’, ‘킹핀’에서 영감을 받은 4종의 신메뉴 버거세트(치즈도넛비프버거, 어니언탑비프버거, 해쉬비프버거, 크리스피카츠버거)를 판매하며, 구매 시 각 캐릭터의 포토카드 콘셉트로 제작된 게임 재화 1,500 ‘TC코인’ 및 ‘프랭크버거 위습’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넥슨, 전북현대 홈 구장에 브랜딩 룸 ‘FC 온라인 라운지’ 운영
- 넥슨재단·스마일게이트, 사회공헌 및 스타트업 지원 활동 강화
- 게임업계, '레이드 콘텐츠' 전면 강화…협동·전략 요구하는 하이엔드 콘텐츠 '주목'
- ‘마비노기 모바일’, 24일 ‘출정의 바람’ 업데이트...'레이드'와 '신규 클래스' 출시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캐릭터 출시 및 편의성 강화 진행
- [기획] 꺼지지 않는 '중천'의 열기…‘나벨 레이드’와 ‘이누야샤’ 컬래버로 또다시 불붙은 '던파'
- 넥슨, MMORPG 양대 타이틀 대형 업데이트로 이용자 몰이 나서
- ZZZ X 프랭크버거 PS5 경품 내걸었다
- [체험기] 전투는 그대로, 전략은 진화…‘슈퍼바이브’ 1.0 직접 해보니
- [기획] 정식 출시 일주일 ‘슈퍼바이브’, 대규모 변화 주목받으며 각종 지표 우상향 기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