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테마 카페를 선보인데 이어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면서 게임 '라그나로크'에 있어 '카페'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라비티는 대만과 태국 지역에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테마 카페를 오픈한 데 이어,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2차로 나누어 선보이며 1차 상품은 3월 28일부터 4월 30일, 2차 상품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1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대표 몬스터 X-포링 디자인 3가지를 적용한 온라인 기프트 카드이다. 해당 카드 구매 시 게임 쿠폰이 발급되며 라그나로크X에 접속해 쿠폰을 사용하면 한정 탈것, 요리 패키지, 보급 패키지, 제니 등을 지급한다. 

2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라그나로크X와 투썸플레이스의 콜라보레이션 편의점용 컵커피로 커피 뚜껑에 라그나로크X 쿠폰이 들어있어 게임에서 사용 시 한정 탈것, 코스튬 아이템, 각종 소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컵커피는 전국 약 3만 5천 여 지점의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상품이 모두 판매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그라비티는 지난달 28일 태국 방콕 시암 스퀘어 1층에 위치한 BaanBan 카페 및 카페 스탠드 3곳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태국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라그나로크 태국 테마 카페를 기간 한정으로 운영했다. 

이 카페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로 가득 꾸며 방문객들이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좌석이 많지 않은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라는 점을 고려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컵케이크, 테이크아웃 컵 홀더 등 카페 외부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 1종과 디저트 4종을 준비했으며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도 전시했다.

태국 상용화 서비스 20주년 기념 라그나로크 태국 테마 카페 /그라비티
태국 상용화 서비스 20주년 기념 라그나로크 태국 테마 카페 /그라비티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해 8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대만 상용화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대만 타오위안에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1호점을 오픈한 후, 9월 2, 3호점을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카페 내부는 대표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를 활용한 장식을 했고, 캐릭터 포토존도 준비했다. 에코백, 머그컵, 쿠션, 이어폰, 타월 등 한정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총 11종의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도 선보였다.

대만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1호점 오픈 /그라비티
대만 라그나로크 테마 카페 1호점 오픈 /그라비티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