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신작 '오버워치2'를 시작으로 연말 신작과 확장팩을 연이어 출시한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이달 28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아홉 번째 확장팩, 용군단은 11월 29일 정식으로 선보인다. 모든워페어2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20일부터 사전다운로드가 시작되는 등 블리자드의 신작 물꼬가 터졌다. 

지난 5일 블리자드가 출시한 '오버워치 2'는 출시 후 열흘 만에 2,500만 플레이어들이 즐기며 1인칭 슈팅 게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19일 PC게임 순위 /더로그
19일 PC게임 순위 /더로그

 

근미래의 지구에 대한 낙관적인 비전을 담고 있는 '오버워치 2'는 싸워서 지켜낼 가치가 있는 세계를 다루는 게임이다. 군인과 과학자, 사이보그, 옴닉들이 전 세계에 실제로 존재하는 곳들에서 영감을 받은 장소를 점령하기 위해 충돌하게 된다. 제각기 강력한 능력과 무기로 무장한 35명의 개성 있는 영웅들이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전장과 장소에서 전투를 벌이는 가운데, 플레이어들은 힘을 합쳐 다양한 상황에 적응해야만 한다.

'오버워치 2'에서는 새로운 게임 내 상점, 그리고 각 시즌 별로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배틀 패스와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가 운영된다. 1시즌의 무료 및 유료 배틀 패스 트랙에는 스킨, 무기 장식품,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음성 대사 등 사이버 펑크 테마의 각종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1시즌 프리미엄 배틀 패스에는 겐지 신화 스킨이 포함되어 있다. 신화 스킨은 '오버워치 2'에 새로 추가되는 스킨 등급으로, 세부적인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다.

오버워치 2 /블리자드
오버워치 2 /블리자드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디지털 버전을 사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21일 캠페인 사전 체험 시작과 함께 이를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캠페인 콘텐츠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캠페인 모드 사전 다운로드는 내일 10월 20일 새벽 2시부터 모든 워페어 II 2022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가능하다. 

모던 워페어 II 2022 /블리자드
모던 워페어 II 2022 /블리자드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캠페인 임무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은 멀티플레이어, 스펙 옵스 협동전 경험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먼저 챙길 수 있다. 여기에는 허치, 추이, 레예스, 노바 등 네 명의 오퍼레이터들을 비롯, 각종 엠블렘과 특전들, 그리고 프라이스 대위의 상징적인 무기인 유니온 가드 무기 도안 등 다채로운 구성품들이 포함된다. 사전 체험 기간 중 먼저 획득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경쟁에서 한 발 앞설 수 있는 이 캠페인 모드 보상은 출시 이후로도 언제든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시리즈 사상 가장 진보된 부정 방지 서버 보호 시스템이자 커널 수준의 다면적인 접근 방식인 RICOCHET Anti-Cheat™가 모던 워페어 II 2022 출시 첫 날부터 전세계적으로 적용된다. RICOCHET Anti-Cheat는 새로운 통합 보안 플랫폼을 기반으로, 공정한 플레이를 보호하고 장려하기 위한 조치들과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세계 각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짜릿한 캠페인,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한층 진화한 스펙 옵스 협동전 경험 등을 통해 숨막히는 액션을 즐기며, 태스크 포스 141이 전설적인 분대로 일컬어지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 II 2022 캠페인 모드 보상 /블리자드 
모던 워페어 II 2022 캠페인 모드 보상 /블리자드 

 

한편, 출시에 앞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확장팩 사전 패치를 시작한다. 오는 27일과 11월 17일 아제로스의 용사들은 용의 섬으로의 모험에 오르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게 된다.   

용군단에서 플레이어는 용의 섬을 발견하고 고대 용의 위상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새로운 지역 네 곳을 탐험하게 된다. 

인간 형상과 흉포한 용족 형상을 오갈 수 있는 드랙티르는 뛰어난 기동성을 자랑하며, 종족 고유 직업인 기원사는 용족 특유의 신비로운 재능을 이용해 원거리 공격 담당이나 치유 담당으로서 아군을 지원할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기술인 용 조련술을 터득해, 용의 섬 비룡에 올라타 하늘 높이 날아올라 비행을 즐길 수도 있다. 

또 새로운 특성 시스템을 통해 모든 레벨에서 창의적으로 능력을 선택해 직업을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전문 분야를 개척하는 업데이트된 전문 기술 시스템을 이용해 그들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11월 29일 용군단은 8개의 던전을 선보이는데, 이중 4개는 새로운 레벨 상한인 70 레벨을 향해 나아가면서 친구들과 함께 공략할 수 있고, 나머지 4개 던전은 최상위 콘텐츠에 진입해 도전이 가능하다. 확장팩의 첫 번째 공격대인 현신의 금고는 12월 15일에 모든 난이도가 해제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블리자드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