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의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출시일이 11월 4일로 확정됐다. 예약은 300만을 돌파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먼 미래 황폐해진 지구를 배경으로 결전 인형 병기 ‘니케’가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원하는 원 핸드 건슈팅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니케’와 전장에서 생동감 넘치는 슈팅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들과 게임 내 메신저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갈 수도 있다.
또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달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개선된 플레이 환경을 검증하는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출시 준비를 마쳤다.
한편, 공식 유튜브에서는 슈팅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으며, 공식 사이트에서는 17일부터 니케 인기투표 이벤트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 '니케' 예약자 300만 명 목전...출시일은 언제?
- '니케' 예약 200만 명 돌파....매칭 테스트하면 니케 장패드를 주지!
- 내 폰이 테스터가 될 상인가?...'니케’ 마지막 테스터 선정 조건은?
- '니케' 100만 예약...추억 때문에 CBT 파일 안 지우면 벌어지는 일
- 워헤이븐·루아·워해머40K·토치라이트...중ㆍ대박 베타테스트 게임 5종
- '글로벌' 외치며 출항한 K-게임, 만선의 기쁨 누릴까?
- ‘니케’의 강인함을 담았다...日 애니 음악 거장 '사와노 히로유키' 테마곡 제작
- '니케' 다운로드가 시작됐다...무엇이 달라졌나?
- K-미소녀게임 '니케' 글로벌 곳곳에서 1위...출시 첫날 반응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