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에는 음악과 함께 성우진도 있다. 

성우들의 실감나는 목소리 연기에 따라 게임 캐릭터를 한껏 더 뽐내줄수도,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수도 있기 때문에 성우들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에 일조한다. 

라인게임즈는 23일 정식 출시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등장하는 제독(메인 캐릭터)들을 연기한 성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 기념작으로, 모바일(AOS,iOS) 및 PC(라인게임즈 FLOOR)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심규혁, 강수진, 강구한, 이새아, 정주원, 이명희, 최한, 이장원 등 국내 최정상 성우들이 참여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제독 더빙 모습과 감사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대항해시대 오리진’ 홍보 영상 ‘추억’편과 BGM 영상 2종도 새롭게 공개됐다. ‘추억’편 영상은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근간이 되는 ‘대항해시대2’와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플레이 영상을 보여주면서 대항해시대 시리즈를 즐겼던 이용자들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BGM 영상에서는 ‘Wind Ahead’, ‘Mast in the Mist’를 비롯한 ‘대항해시대2’와 ‘대항해시대 오리진’ 의 대표 OST 10곡을 감상할 수 있다.

 

16일 출시한 컴투스의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구글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크로니클’의 핵심이자 차별점인 세 소환사 클리프∙오르비아∙키나 캐릭터는 국내외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에서 최고의 실력을 선보인 정상급 성우진이 연기해 생동감을 부여했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로 소환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로, 캐릭터의 ‘수집’과 조합의 통한 ‘전략’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개성 뚜렷한 세 소환사와 속성과 스킬이 다른 350여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는 만큼, 팀 조합에 따라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클리프’는 김혜성이, ‘오르비아’는 이새아가,  ‘키나’는 송하림이 맡아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속 소환사의 역할과 서사에 집중해 입체감을 살렸다. 

 

퍼펙트월드 게임즈도 지난 11일 출시한 SF 판타지 소재의 멀티플랫폼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레플리카 캐릭터 시리즈 ‘새미어’의 몰입도를 위해 성우 서유리를 발탁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새미어’ 캐릭터에 대한 정보와 특색있는 시스템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영상을 통해 쌍권총으로 싸우는 느긋한 언니 ‘새미어’ 역할을 완성시킨 사유리의 목소리와 인터뷰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서유리의 열연이 돋보이는 ‘새미어’는 엘리트들이 모인 헬가드 집행자들 사이에서도 최고의 사격술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방대한 오픈월드에서 광활한 모험을 할 수 있는 RPG로, 언리얼 엔진4 기반의 카툰 랜더링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SF 판타지의 오픈월드에서 자유롭게 탐험하고, 파트너와 함께하며 적을 물리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커스텀부터 여러 명이 함께 하는 모험과 전투의 즐거움까지 느껴볼 수 있다.

지난달 21일 출시한 아카소어게임즈의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에는 게임, 애니메이션, 오디오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베테랑 성우 34명이 참여했다. 

이들 성우진은 돈키호테, 헤르만, 아이작, 볼프강과 같이 유명 인사의 이름을 가진 ‘스피릿’의 특성을 한껏 살린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여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노아의 심장’은 스팀펑크 풍의 오픈월드 MMORPG로, 미확인 행성에서 개성 넘치는 ‘스피릿’들과 함께 신묘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노아의 심장’ 성우진 /아카소어게임즈
‘노아의 심장’ 성우진 /아카소어게임즈

 

6월 출시한 레벨 인피니트의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에도 총 8명의 성우들이 참여하며, 각자 맡은 캐릭터의 설명과 더빙에 심혈을 기울였다.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를 계승한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로, 무협에 집중된 스킬명을 개선해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애명월도M' 성우진 /레벨 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성우진 /레벨 인피니트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