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폴가이즈가 지난 달 26일 무료화 48시간 만에 2천 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지난 7일 무료화 2주 만에 5천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했다. 

5천만 명을 돌파한 7일부터 색다른 컬래버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7월 7일부터 7월 11일까지 어쌔신 크리드와의 컬래버 이벤트 ‘앱스테르고의 도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도둑이 되어 달콤한 보물을 훔치거나 수호자가 되어 달콤한 보물을 지키는 ‘달콤한 도둑들’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에덴의 선악과’ 배낭, ‘애니머스 동기화 중’ 패턴 등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폴가이즈, 사진=에픽게임즈
폴가이즈, 사진=에픽게임즈

 

 
또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등장하는 에이보르와 오딘 코스튬도 출시한다. 늑대가 입 맞춘 자, 에이보르 코스튬과 만인의 아버지, 오딘 코스튬은 각각 1,200 쇼벅스로 구매할 수 있다. 두 코스튬이 포함된 번들은 2,000 쇼벅스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에덴의 선악과’ 명찰과 ‘에이보르의 전투의 함성’ 이모트 등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다.
 
참고로, 시즌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아디토레 가문의 에지오 코스튬을 얻을 수 있으며, ‘애니머스로 들어가기’ 명찰, ‘신뢰의 도약’ 세리머니, ‘아디토레 가족’ 닉네임 등 시즌 진행도에 따라 다양한 어쌔신 크리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폴가이즈 아디토레 가문의 에지오 코스튬, 사진=에픽게임즈
폴가이즈 아디토레 가문의 에지오 코스튬, 사진=에픽게임즈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