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Play-to-Earn) 게임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Baby Shark BubbleFong Friends)’의 운영 재단인 BBF Limited가 15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최초로 100억뷰를 기록한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을 오마이걸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영상은 ‘버블퐁’을 연상시키는 비눗방울과 각종 소품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마린룩을 입은 오마이걸의 청량한 모습이 담겼다.
P2E 게임으로 해외 시장에 출시되는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는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아케이드 버블 슈터 장르 게임이다. 배틀로얄, 팀전, 개인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올해 상반기 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P2E 게임 열풍...게임사, 지갑 출시 등 P2E 본격 퀘도 올린다
- 부가티에서 카트, 롤, 라이언까지...'배그' 컬래버로 분위기 UP!
- '아기상어' 잘 팔리네...게임 속으로 속속 들어오는 '뚜루루~뚜루'
- [핸즈온] 유튜브 1위 IP 이름값이 아까워...아기상어 런어웨이
- 모바일 게임, 이 정도는 돼야 1년을 버틴다!...장수 게임될까?
- 서머너즈워, 8주년에 해외 하루 매출 80억...IP 파워 '폭발'
- [핸즈온] 조카한테 게임기 뺏길라…’핑크퐁 아기상어 노래와 수영파티’
- '아기상어' 스쳐도 매출 3위...출시한지 6년 지난 ‘브롤스타즈’ 제 2의 전성기 맞나
- '아기상어' 더핑크퐁컴퍼니, 최대 760억 규모 코스닥 상장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