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주는 추석 명절로 인해 많은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다. 가장 돋보이는 작품은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를 내세운 '인피니티킹덤'과 전세계 이용자들을 기다리게 한 '디아블로2 : 레저렉션'이다. 아울러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베어 너클 4 애니버서리 에디션’과 ‘엠버'가 출시됐다.

유주게임즈코리아의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은 애니메이션풍의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이성계를 비롯해 지크프리트, 헬레네, 로빈후드 등 역사와 신화 속 인물을 기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국가 대항전과 ‘유적 쟁탈전’ 콘텐츠에서 거점을 확보하면 승리하는 연맹 올스타리그를 진행 중에 있다.

유주게임즈의 인피니티 킹덤
유주게임즈의 인피니티 킹덤

 

디아블로 2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의 리마스터 버전인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최대 4K의 해상도를 지원하며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한다.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도 고해상도 비주얼을 선보인다. 또한 원작의 경험을 보존하기 위해 2000년 당시와 동일한 계산과 게임 로직을  수행하는 오리지널 게임 엔진이 구동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3일 액션 게임 ‘베어 너클 4' 한국어판의 모든 콘텐츠를 하나로 담은 ‘베어 너클 4 애니버서리 에디션’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버전을 출시했다.

‘베어 너클 4’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횡스크롤 액션 게임 장르에 많은 영향을 끼친 유명 액션 게임 ‘베어 너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기존 시리즈를 기반으로 현대적으로 다듬어진 게임 시스템과 새롭게 그려진 그래픽, 그리고 베어 너클 시리즈의 작곡가인 유조 코시로를 비롯하여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한 사운드트랙이 수록되었다.

 

에이치투인터랙티브는 24일 액션 게임 ‘엠버(embr)’ PS4, 닌텐도 스위치, PC 한국어버전을 출시했다.

‘엠버’는 사설 소방관이 되어 화재를 진압하는 혼란스럽고 예측이 불가한 액션 게임이다. 위험한 요소와 귀중품, 그리고 최신식 보안 시스템이 가득한 불타는 건물로 달려가라. 화재를 진압하고 생명과 물건울 구하며 인생을 바꿀만한 수입을 손에 넣자. 최첨단 도구와 새로운 의상을 구매하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