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가 23일 툼레이더 시리즈 최신작 '툼레이더 리로리드'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쌍권총과 유물, 황금,몬스터, 화살, 공룡이 순차적으로 등장하고 마지막에에메랄드빛 티쳐츠에 쌍권총을 멘 라라크로프트가 등장, 다가오는 적들을 향해 총을 쏘는 장면이 연출됐다.

라라크로프트는 PC 콘솔용으로 등장했던 8등신이 아니라 5등신으로 디자인됐다. 부리부리한 눈매에 두터운 입술은 원작 게임보다는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닮았다는 평이다.

에메랄드시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스퀘어에닉스런던모바일이 퍼블리싱을 맡은 이번 작품은 액션 아케이드게임으로, 2021년 기본플레이 무료 타이틀로 모바일용으로 출시된다.

국내에 출시된 에메랄드시티게임즈의 타이틀을 보면 '툼레이더 리로디드'의 퀄리트를 예상해볼 수 있다. '라이언하트: 다크문'이 그것으로, 수집형 RPG인 이 작품은 등장 캐릭터가 모두 5등신이라 신작 라라크로프트와비슷한 체형을 지니고 있다.
 


▲ '후퇴한'이라는 표현도 나온 라라크로프트

 

5등신 라라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라가 왜 이래", "모바일게임 차별하지 말아주세요", "만우절 농담인가", "니들은 전화가 없니", "내가알고 있는 라라의 체형이 아니다"고 했고, "기본무료라니 나쁜 예감 밖에 들지 않는다"고 평가했다.

  


▲에메랄드시티게임즈의 '라이언하트다크문'

 

에메랄드시티게임즈의 '라이언하트: 다크문'의 평점은 3.3점으로 1년째재미있게 하고 있다는 평과 그래픽도 좋고, 게임성도 좋으며, 현질유도도훌륭하다는 평, 그리고 버그가 종종 있고, 운영을 느긋하게한다는 평, 접속부터 계속 연결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는 평이 존재한다.언어 중에는 한국어가 존재했던 만큼 '툼레이더 리로디드'도한글을 선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