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스토어가 툼레이더게임 3종을 1월 7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이들 게임의 가격은 각각 5만 9900원, 4만 4400원, 2만 4730원으로 합치면 약 13만원에 해당한다.

현재 할인 중인 게임은 툼레이더 20주년 기념 버전인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와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툼레이더 게임 오브더 이어 에디션(Tomb Raider GAME OF THE YEAR EDITION)의 3종으로 22년 1월 7일 01:00시까지 무료다.

에픽게임즈 툼레이더 3종 할인, 사진=에필게임즈 스토어 갈무리
에픽게임즈 툼레이더 3종 할인, 사진=에필게임즈 스토어 갈무리


첫 번째 게임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0주년 기념판'은 크리스탈다이나믹스(Crystal Dynamics)가 개발하고 스퀘어에닉스가 서비스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멀티와 싱글,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이 버전에는 기본 게임과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가 담긴 시즌 패스가 포함된다. 새로운 '핏줄' 스토리에서 크로프트 저택을 탐험하고 '라라의 악몽'에서 좀비의 습격으로부터 크로프트 저택을 지켜야 한다.

새로운 온라인 협동 인내력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극한의 조건에서도 살아남고, 새로운 '극한의 생존자' 난이도에 도전해볼 수 있다. '툼레이더3'에서 영감을 얻은 복장과 무기, 그리고 5개의 클래식 라라 스킨도 있다. 기존의 DLC인 바바 야가: 마녀의 사원에서는 고대의 공포가 서린 새로운 무덤을 탐험하고, 깨어난 차가운 어둠에서는 감염된 포식자들의 파상적 공세에 맞서 싸우게 된다.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Rise of the Tomb Raider: 20주년 기념판

 

두 번째 게임 쉐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디피니티브 에디션(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은 에이도스 몬트리얼(idos-Montréal), 크리스탈 다이나믹스(Crystal Dynamics), 소니 산하 닉시즈 소프트웨어(Nixxes Software)가 만들고 스퀘어에닉스가 서비스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마야의 종말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종횡무진하는 라라 크로프트는 그녀의 운명인 툼 레이더가 되어야 한다.이 게임은 라라가 그녀의 운명인 툼 레이더로 단련되어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기본 게임외에 일곱 개의 DLC 도전 무덤, 그리고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 의상, 스킬이 포함되어 있다.

Rise of the Tomb Raider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마지막 툼레이더 고티(Tomb Raider GOTY)는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개발하고 스쿠에어 에닉스가 서비스하는 액션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린 여성에서 단련된 생존자로 성숙해 나가는 라라 크로프트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본능만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하는 라라 크로프트는 미지의 섬의 어두운 역사를 풀기 위해 싸워나가며 어둠의 손아귀로부터 탈출해야 한다. 고티(Game of the year) 에디션에는 툼레이더 로스트 어드벤처(Tomb of the Lost Adventurer) 및 라라와 4명의 캐릭터를 위한 6개의 싱글 플레이어 의상이 포함된다.

Tomb Raider GOTY
Tomb Raider GOTY

 

Tomb Raider GOTY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