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넷마블은 신작 액션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7일부터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콘솔·PC 기반으로 개발 중인 작품의 첫 대규모 현장 전시로, 글로벌 이용자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이 병행된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에는 실제 플레이 장면이 포함돼 있다. 영상에서는 협력 전투, 대규모 전장, ‘성진우’의 군주화 전투 등 주요 콘텐츠가 등장하며, 액션 중심의 전투 구조와 그래픽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개발자 노트에서는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가 원작 IP의 세계관과 캐릭터성을 기반으로, 콘솔 환경에 맞춘 전투 템포와 조작 체계를 구현하고 있음을 소개했다.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트위치콘 2025’ 전용 탭 개설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트위치콘 2025’ 전용 탭 개설

넷마블은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2025’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데모 버전을 선보인다. 관람객은 직접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전용 포토 스테이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맞아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인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에 ‘트위치콘 2025’ 전용 탭을 신설했다. 해당 탭을 통해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이미지, 영상, 보도자료, 현장 사진 및 이벤트 정보를 공식 리소스 형태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행사 기간 동안 미디어 허브 외에도 유튜브, X,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글로벌 흥행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기반으로 PC와 콘솔 플랫폼 이용자에 맞게 개발된 액션게임이다. 최대 4인이 함께 참여하는 협력 전투, ‘성진우’의 군주화된 형태로 진행되는 전투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며, 정식 출시는 11월 17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트레일러 공개와 트위치콘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향한 콘솔·PC 진출 전략의 가시적 성과를 본격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