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리니지W’의 신규 콘텐츠와 혜택을 담은 ‘더 미라클’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리니지M’에서는 여름 콘셉트 소통 방송 ‘스탠바이M – 아덴 바캉스’와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니지W’는 8월 20일부터 신규 사냥터 ‘에바의 던전 심층’, 신규 보스 ‘수룡 파푸리온’, 클래스 케어, TJ 쿠폰, 이용자 혜택 ‘미라클 주화’ 등을 포함한 ‘더 미라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미라클 주화’는 게임 출시 후 플레이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이용자별 지급 수량과 휘장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화와 휘장은 업데이트 이후 수령 가능하며, 복귀 이용자는 ‘복귀’ 휘장을 통해 원하는 월드에서 혜택을 받는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출석, 사냥, 전투, 아이템 사용 등 미션을 수행해 ‘미라클 미션 주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두 종류의 주화는 전설 등급 마법인형·변신 뽑기, 축복이 깃든 연금 결정체, 초월·유일 아티팩트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리니지M’은 8월 1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스탠바이M – 아덴 바캉스’를 진행한다.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게임 콘텐츠와 관련한 이용자 질문에 답하며, 방송 중에는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는 60레벨 이상 캐릭터 대상으로 다양한 인게임 선물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8월 20일까지 ‘여름맞이 몸보신 대작전’ 퀘스트 보상, ‘파티 던전’ 및 ‘이계의 균열’ 보상 3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10월 15일까지는 아데나로 구매 가능한 시즌패스 ‘HOT SUMMER’ 미션을 통해 변신·마법인형·성물 제작 코인,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뽑기팩 선택 상자 등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