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출시 2주년 전야제 업데이트로, 신규 동료 '[요정검] 샤론',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샤론'은 아리 가문 출신의 하이 랭커이자, 4군단 1사단 사령으로, 뛰어난 니들 전투와 신수 제어력으로 강력한 전투 역량을 보여준 인물이다. 게임에서는 심상의 검인 ‘수호검’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을 시각화 했으며, 아군 보호와 딜 극대화를 동시에 지원하는 SSR+ 등급 동료로 등장한다.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는 IF(가상) 모습 또는 원작 내 다른 모습으로 제작될 때 부여되는 XSR+ 등급으로, 선별 인원 시절의 쿤 마스체니 자하드의 모습을 반영했다.
이 시기의 그녀는 쿤 가문 출신이자 자하드 공주라는 지위을 가졌지만, 난이도 높은 시험을 자청하며 강한 선별 인원에게 끊임없이 결투를 신청하는 호전성을 보였다. 그러나 탑 완등을 눈앞에 둔 시점부터는 누구의 눈에도 띄지 않게 조용히 움직여, 주변의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을 기념해 '레볼루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논스톱 드로우(소환)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가 오는 7월 16일까지 다시 진행된다. '마인드 헌팅 바캉스'는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스토리 이벤트로,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등장해 분홍빛 해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펼치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누적 매출 8,000만 달러 돌파
- 넷마블, 주요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5주년·8주년 기념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박차
- 상반기 보다 더 대단할 하반기 MMORPG 경쟁
-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경제 편 공개
- 넷마블, ‘2025 넷마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21주년 맞이한 온라인 타격 액션 RPG는 어떤 작품?
- 수영복으로 무더위 날린다...여름 특수 노리는 게임 5종
- 넷마블, 콜라보와 신작으로 여름 시장 공략…'나혼렙'·'뱀피르' 등 콘텐츠 강화
- 넷마블, IP 신작으로 글로벌 공략 신호탄…신규 콘텐츠 공개
- 넷마블, 세븐나이츠 IP 전방위 확장 '눈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