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으로 상큼한 오렌지 풍미를 맛볼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콜라보 패키지는 이달 말부터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GS슈퍼 등 전국 대형마트와 대형슈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전설 영웅 소환권 I 1개, 영웅 소환 이용권 5개,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5개, 펫 소환 이용권 5개, 열쇠 상자 3개, 골드 30만개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7월 10일부터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및 롯데ON을 통해 온라인 한정 12개입 박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매자 대상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펫 소환 이용권 7개, 골드 70만개가 포함된 쿠폰을 선물한다.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게임 공식 모델로 가수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 100일 기념 개발자 라이브 방송 진행
-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기대감에 '상한가'...카카오게임즈 52주 신고가 경신
- 게임 밖에서 만나는 세계관…넷마블, 이색 마케팅 행보 이어간다
- 넷마블, 신작 공세와 함께 기존 IP까지 재점화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용각산쿨과 콜라보 제품 출시
- 넷마블, 대표작 5종 여름 공세…100일 기념부터 글로벌 콜라보까지
- 넷마블, ‘2025 넷마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경제 편 공개
- 게임 업계 브랜드 크로스오버 콜라보,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며 '신규 수익원' 개척
- 넷마블, 주요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5주년·8주년 기념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박차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누적 매출 8,000만 달러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