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지난 10일 넷마블 사옥 지타워에서 진행한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넷마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크리에이터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지타워를 찾은 60여명의 크리에이터들은 넷마블 및 유튜브 관계자들과의 Q&A 시간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올해 3월 개장한 넷마블게임박물관도 방문했다.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특별 강연도 마련됐다. 유튜브 코리아 담당자의 강연을 시작으로 ‘김성회의 G식백과’ 채널을 운영 중인 김성회씨가 유튜버 실전 조언을 전했다. 이후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몬길: STAR DIVE' 소개 및 1차 비공개 테스트(CBT) 안내 세션이 진행됐다. '몬길: STAR DIVE' 사업부 관계자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스토리 모드, 실시간 태그 전투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다양한 플랫폼 지원 계획을 밝혔다.
현장에선 '몬길: STAR DIVE'를 사전 체험할 수 있는 시연 기회도 주어졌다. 크리에이터들은 시연 후 “테이밍 시스템이 매력적이다”, “3인 태그 전투의 타격감이 매우 좋다”라며 '몬길: STAR DIVE'의 핵심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을 호평했다.
'몬길: STAR DIVE'는 2013년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이다. ‘지스타 2024’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CBT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넷마블은 올해 하반기 중 '몬길: STAR DIVE'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넷마블은 행사에 참가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 밖에 ▲넷마블 게임 퀴즈 ▲넷마블 게임명 캐치마인드 ▲넷마블 게임 캐릭터 인물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 비비 인터뷰 영상 공개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다섯번째 팝업스토어 성료, 17일간 누적 15만명 방문
- [PlayX4] 올해도 고전 명작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최신 모습 공개된다
-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1주년 대형 업데이트…세나 리버스는 롯데렌터카와 제휴
- [컨콜] 넷마블, 1분기 매출 6,239억원 기록...2분기도 신작 출시로 상승세 이어간다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 다운로드 시작…RF 온라인 넥스트·레이븐2 등 다수 작품 업데이트 박차
-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첫날 애플 1위
-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제휴 이벤트 진행한다
- 몬길 스타 다이브, 그때 나왔더라면...원신과 '비빌만한' 퀄리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