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오는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광고 모델 비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함께하게 된 소감, 뉴 세나송 감상 포인트, 에이스·레이첼 공간에서 촬영한 소감 등을 밝혔다. 또 청량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강렬한 분위기 등 콘셉트에 맞게 다르게 스타일링해 촬영하고 있는 비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비비는 “뉴 세븐나이츠 송은 반복되는 멜로디가 포인트”라며, “가사에 맞춰 분위기가 바뀌는 반전 매력에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전략적 모험편 영상에서는 어떤 위기 앞에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싸웠던 영웅들의 감정을 눈빛으로 표현하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비비 인터뷰 영상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선보인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추천키워드
관련기사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다섯번째 팝업스토어 성료, 17일간 누적 15만명 방문
- [PlayX4] 올해도 고전 명작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최신 모습 공개된다
-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1주년 대형 업데이트…세나 리버스는 롯데렌터카와 제휴
- [컨콜] 넷마블, 1분기 매출 6,239억원 기록...2분기도 신작 출시로 상승세 이어간다
- 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 타이틀곡 ‘We! (with you)’ 첫 라이브 영상 공개
- 서브컬처 미소녀게임 신작 3종 경쟁...'신월동행' 돋보여
- 넷마블,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데이’ 성료…신작 '몬길: STAR DIVE' 호평
-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 다운로드 시작…RF 온라인 넥스트·레이븐2 등 다수 작품 업데이트 박차
-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첫날 애플 1위
-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제휴 이벤트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