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공식 종합 이벤트 ‘AGF 2024’(Anime X Game Festival)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C(가칭)’의 AGF 2024 부스 조감도와 상세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쿠로게임즈도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라이온하트는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GF 2024’ 제1전시관에 수집형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C’를 출품한다.

'프로젝트 C' /라이온하트스튜디오
'프로젝트 C'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이번 행사 부스는 판타지 세계의 마법학교 콘셉트에 맞춰 거대한 파란 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부스 내부에는 수련실, 운동장, 교실 등 캠퍼스 공간이 연출되며, 룰렛 이벤트, 해머 치기, 핀볼 게임, 링던지기, 인기투표, 굿즈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여기에 게임 속 캐릭터의 육성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마련된다.

또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각 시간대별로 총 7명의 코스프레 모델이 메인 무대와 포토존에 등장해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가 마련된다.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활용한 틀린 그림 찾기 게임이 진행되며, 능력고사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C_ AGF 2024 대표 이미지 /라이온하트스튜디오
프로젝트 C_ AGF 2024 대표 이미지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또한, 'AGF 2024'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쿠로게임즈도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 부스 조감도를 공개했다. ‘명조’는 최대 규모 부스 ‘띵조월드 in AGF 2024’를 운영, 굿즈샵부터 게임 시연존, 무대, 포토존까지 모두 갖춰진 부스이며, 브랜드 정체성이 반영된 독특한 디자인임을 확인할 수 있다.

‘띵조월드 in AGF 2024’는 체험과 이벤트, 무대 공연과 팬미팅, 그리고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 마케팅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인터랙티브 존에서 할인 쿠폰 및 굿즈와 교환 가능한 클램코인을 모으는 4종 미니게임, 멋진 팬아트로 구성되는 2차 창작 전시, 특별테마로 꾸며진 포토존과 만날 수 있다. 또한 공명자 인형탈을 찾으면 추첨으로 경품을 얻는 공명자를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 부스 조감도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부스 조감도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부스 조감도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부스 조감도 /쿠로게임즈

 

부스 내 무무물류 굿즈샵에서는 일반 ‘명조’ 굿즈 외에 방대한 스케일의 특별한 굿즈를 확인할 수 있다. AMD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특별한 테마의 PC 및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거나 ‘명조 x AMD 강림! 슈퍼풀돌대전!’ 부스에서 체험 가능하다. 또한 ‘띵조월드 in AGF 2024’를 기념하여 제작된 2종 카멜리아 특수 아크릴 디오라마 스탠드, 기모 후드, 스트레스 볼, 섬유 향수 등과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