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IM이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플린트의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 2)’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독일에서 진행되는 2023 게임스컴의 공식 영상으로, 약 1분 40초가량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겨있다. 영상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시작으로 2D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에서 보스와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이브 IM 관계자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별이되어라 2’의 입체적인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높은 게임성과 퀄리티가 더해진 게임의 핵심 재미를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별이되어라 특유의 그림체가 너무너무 기대된다", "드디어 나오는구나", "작년 지스타에서 하고 기다리고 있다", 언제 오픈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스타 2022에서 최초 공개된 ‘별이되어라 2’는 전작의 강점인 스토리를 살리기 위해 57,000자의 텍스트와 1,800여 장의 일러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전작의 프리퀄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전투의 경우도 수동 조작을 기반으로 하고있으며 무거운 타격감, 보스 레이드 콘텐츠 등이 당시 현장  시연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또한 게임와이와의 인터뷰에서 김영모 디렉터는 “’별이되어라 2’는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출시되며 수동 조작 전투 컨셉을 가지고 있다. 콘솔급의 완성도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23년 3분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별이되어라 2의 스토리 영상 / 출처 별이되어라 2 공식 유튜브 
별이되어라 2의 스토리 영상 / 출처 별이되어라 2 공식 유튜브 
별이되어라 2의 전투 장면 / 출처 별이되어라 2 공식 유튜브 
별이되어라 2의 전투 장면 / 출처 별이되어라 2 공식 유튜브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