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지난 12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 두 번째 타이틀인 '나이트 워커'를 오는 26일 출시한다.
'나이트 워커’는 에이스톰에서 선보였던 '최강의 군단'의 IP를 확장하여 만든 후속작이다. 원작의 주요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동시에 ‘나이트 워커’만의 확장된 세계관과 ARPG의 트렌드가 반영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 넥슨은 사전 다운로드 후 ‘아카이브’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매력적인 보이스의 가수 원슈타인이 부른 ‘나이트 워커’ 공식 OST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커버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One more night’은 원슈타인 특유의 음색으로 희망을 잃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워커’들의 다짐을 빠른 템포로 담아냈다.
관련기사
- PC게임 '나이트 워커' 17일 다운로드 시작...출시일은 언제?
- [인터뷰] ‘나이트 워커’ 개발 3인방이 말하는 핵심 재미는 액션성!
- ‘넥슨 플러그’에서는 보인다...‘최강의 군단’ 차기작 '나이트 워커' 출시일이
- [프리뷰] ‘액션에 모든 것을 걸었다’ 넥슨의 2023년 신작 ‘나이트 워커’
- '최강의 군단' 부활...넥슨 PC게임 '나이트 워커' 반응
- 웹툰 '여신강림', 드라마에 이어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
- [공략] ‘나이트 워커' 캐릭터 및 전직 12종 스킬 분석
- [프리뷰] ‘출시 D-day’ … ‘나이트 워커’가 선보일 세계관과 콘텐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