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명품관의 지배자는 나야....헤헷, 너무 분위기 잡았나?"

'니케'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루피'는 텐션 넘치고 활발한 쇼핑 BJ다. 

레벨 인피니트가 8일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캐릭터 3종을 추가하고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겨울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미라클 스노우(MIRACLE SNOW) 테마로, 전초기지에 있는 놀이공원에 눈이 내리는 등 게임 내 배경이 하얀 겨울로 꾸며졌다.

또한 신규 캐릭터이자 SR 등급의 화력형 ‘네베’와 SSR 등급의 방어형 ‘루피 : 윈터쇼퍼’, 그리고 지원형 ‘앤 : 미라클 페어리’ 등이 공개됐다.

이들 캐릭터는 겨울을 맞아 화이트 의상을 입고, 곰을 연상시키는 장식이나 방울, 초록색 리본 등 디자인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하아암~ 혹시 북극곰 보셨나요? 못 봤으면 말고요."

그중 네베(Neve)는 북극곰과의 특별한 인연을 지닌 니케다. 제조 회사는 테트라 라인, 소속 부대는 언리미티드, 사용 무기는 SG : 큰곰자리의 겨울이다. 그녀는 평소에는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이지만, 잠이 부족해지는 순간 흉포해진다.

'니케' 신규 캐릭터 루피 /레벨인피니트
'니케' 신규 캐릭터 루피 /레벨인피니트
'니케' 신규 캐릭터 루피 /레벨인피니트
'니케' 신규 캐릭터 루피 /레벨인피니트

 

네베의 타입은 화력형이며 무기는 샷건, 버스트 스킬은 III, 코드는 수냉이다. 스킬 북극곰의 힘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공격력 145.5% 데미지를 부여하며 패시브 스킬 북극곰의 겨울잠, 버스트 스킬 북극곰의 포효를 가지고 있다. 

언리미티드의 북극곰 네베는 큰곰자리의 겨울(샷건)으로 공격한다.버스트 스킬  북극곰 파워를 사용하여 자신의 크리티컬 확률 및 명중률을 높인다.

 

루피 : 윈터 쇼퍼(Rupee : Winter Shopper)는 제조 회사가 테트라 라인이며 소속 부대는 달란트, 사용 무기는 AR : 쇼퍼홀릭이다. 루피는 모두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하얀 산타클로스로 변신했다. 

‘네베’와 ‘루피 : 윈터쇼퍼’는 오늘(8일)부터 28일까지, ‘앤 : 미라클 페어리’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니케' 신규 캐릭터 네베 /레벨인피니트
'니케' 신규 캐릭터 네베 /레벨인피니트
'니케' 신규 캐릭터 네베 /레벨인피니트
'니케' 신규 캐릭터 네베 /레벨인피니트

 

한편 레벨인피니트는 지난 달 22일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OST - TuNGSTeN (feat. mizuki)'를 공개한 바 있다. 라온에게 제작비를 지원하여 OST를 공개한 것인데, 곡은  사와노 히로유키(Hiroyuki SAWANO)의 TuNGSTeN'이다. 

영상에는 "사와노, 그는 신이야", "귀가 녹는다 녹아", "원곡도 좋지만 커버가 좀더 취향이다" 등 글로벌 네티즌들이 호감을 표시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