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게임 홍보를 위해 BJ 또는 인플러언서들과 홍보를 진행 중이다. 

아이톡시는 30일부터 BJ 철구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 방송을 진행했다. 아울러 아이톡시와 팡스카이가 공동 서비스하는 '드래곤라자 오리진'은 지난 30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구글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다.

구글 인기 순위 /구글플레이
구글 인기 순위 /구글플레이

 

BJ 철구와 김윤중, 유혜미, 하두링, 도읍지, 깅예솔은 지속적인 '드래곤라자' 방송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BJ 철구는 2004년 아프리카 방송을 개설, 약 150만 명의 애청자와 25만명 이상의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 유혜미는 2만명, 도읍지는 5만명, 하두링은 3만명, 도읍지는 5만명, 깅예솔은 7만명 이상의 애청자를 거느린 유명 인플루언서다.

BJ 철구X드래곤라자 오리진 방송 진행 /아이톡시
BJ 철구X드래곤라자 오리진 방송 진행 /아이톡시

 

'드래곤라자 오리진'은 필드 PVP가 주를 이루는 모바일 MMORPG다. 유명 작가 이영도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를 원작으로 했으며,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 환경에서 재해석하여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냈다.

한편, 아이톡시는 30일 '드래곤라자 오리진'에서 신규 이벤트를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겨울나기 이벤트를 위해 방한장갑과 방한모가 추가됐고, 희귀 아이템이 드롭되는 보물 파수꾼 이벤트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