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생일에 성지순례를 시키는 게임사가 있다!

네오위즈다. 이 회사는 미소녀게임 아이돌 매니지먼트 모바일 RPG '아이돌리 프라이드'를 서비스중이다.

네오위즈는 10월 9일(일), '나가세 마나' 생일을 기념하여 8일부터 31일까지 성지순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네오위즈 사옥에 방문하여 1층 카페입구 로비에 세워진 마나 배너와 함께 기념 촬영하면 된다. 회사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있다.

성지순례 사진 /네오위즈
성지순례 사진 /네오위즈

 

촬영한 사진을 공식 게임 라운지 '성지순례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다. 얼굴을 가려도 이벤트 참여에 영향을 끼치지 않지만 귀찮다며 얼굴을 가리지 않고 올린 이용자도 있다. 

방문한 이용자에게는 1층 안내데스크를 통해, 네오위즈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커피쿠폰 1매와 주차권(3시간)을 제공한다. 현장에 비치된 배너에서 엽서를 찾아 쿠폰 코드 입력하면 국내 한정 특별한 칭호가 지급된다.

굿즈와 코드입력 엽서 /네오위즈
굿즈와 코드입력 엽서 /네오위즈
굿즈와 코드입력 엽서 /네오위즈
굿즈와 코드입력 엽서 /네오위즈

 

당첨 선정 기준 및 지급 방식은 이벤트 기간 내 업로드된 인증 사진 게시물 중 [버프]를 가장 많이 획득한 한 명이 선정된다.

해당 이벤트에는 "일섭에서도 안 챙겨준 마나 생일을 챙겨주는 한섭", "이상하게 이 게임에 진심인 회사", "네오위즈 열일하네요. 아이프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피드백도 빠르고요. 운영 잘하네요" 등 잘한다는 내용의 댓글이 달였다.

또 "아니 전부 경품 줘야 되는 거 아닌가. 사진까지 올리는데", "어제 판교 갔다 왔었는데 또 가야되는 건가...이런 이벤트 참으면 독이 될 것 같고", "현실에서 저러면 창피하지 않냐", "굿즈 따로 안 파나요" 등 다양한 관심의 댓글이 달렸다.

게시판에 올라온 성지순례 인증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게시판에 올라온 성지순례 인증사진 /공식 커뮤니티 갈무리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