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10월 스케줄이 나왔다. 일목 요연하게 나온 스케줄에 이용자들이 난리가 났다. 잘 한다는 칭찬의 글이 대부분이다. 

이번에 공개한 로드맵에서는 10월에 예정된 ▲육성 우마무스메 및 서포트 카드 픽업, ▲레전드 레이스, ▲스토리 이벤트, ▲캠페인, ▲챔피언스 미팅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11일, 18일, 31일에 각각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인 '히시 아마존', '그래스 원더' 및 '엘 콘도르 파사', '후지 키세키'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우마무스메 10월 한달 스케줄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10월 한달 스케줄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다음 달 로드맵을 공개하자 이용자들도 반기는 분위기다.

"알아보기 너무 좋게 잘 만들었다. 늦게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이제야 일하는 것 같네", "진작 이렇게만 해 줬어도", "아니 무슨 1달치 미래를 (보여주냐)" 등 대부분 정보가 공개되어 시원하다는 반응이다. 이 공지에는 등록 3시간 만에 100개가 넘는 칭찬의 댓글이 달렸다.

우마무스메 공식 커뮤니티
우마무스메 공식 커뮤니티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보다 하루 앞선 28일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는 언제나 유유자적하고 의욕이 안 보이는 느긋한 성격의 소녀다. 하지만 훌륭한 전략가로, 나태한 건 방심하게 만들기 위해 보이는 태도일 때도 있고 정말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일 때도 있다. 취미는 낮잠과 낚시이며, 고양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들판에서 고양이와 함께 웅크리고 있곤 한다. 스페셜 위크 및 그 친구들과는 동기이다.

오그리캡(선입/선행), 세이운스카이
오그리캡(선입/선행), 세이운스카이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사일런스 스즈카’ 및 ‘SSR [하늘도 갈라버리는 번개 소녀!] 타마모 크로스’의 픽업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제미니배’를 개최한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교토 잔디 3200m(장거리) 시계(우) 방향・외│계절 (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그레이드 리드’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