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전작 철권7이 출시된지 7년이 넘은 게임이라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이 컸던 상황.
소니는 14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철권8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PS5 게임 장면을 캡처한 것으로 전쟁으로 폐허가 된 듯한 비가 오는 배경에서 시작된다.
두 사람이 마주 섰다. 우리는 이렇데 살아남어서는 안된다는 한 인물. 진 카자마다. 곧 대결이 시작되고 어퍼컷을 날리는 캐릭터의 섬세한 근육이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표현됐다.
동시에 주먹을 날리지만 한 끗 차이로 승부가 갈라진다. 이에 굴하지 않고 반격을 날리는 진 카자마. 집안의 격투 스타일이 트레일러 속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마지막에는 쇠사슬 모양이 숫자 8로 변하면서 철권8의 로고가 선명하게 드러난다.
철권 8의 출시는 아직 미정이다.
관련기사
- e스포츠 기업 DRX, 무릎 업고 '코스닥행'
- "Legends Never Die",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게이머들
- 11월 ‘국회의장배 철권 대회’ 열린다..."격투게임이야말로 e스포츠의 원형"
- SD건담ㆍ 워헤이븐ㆍ워킹데드...눈길 끄는 베타테스트 게임 3종
- 스카이플레이, 블록체인 플랫폼 및 eP2E게임 '코인그리드' 베타 출시
- 게임은, 절대, 멈추지 않는다...도교게임쇼2022에 선보일 국산 게임은?
- ‘철권 8’부터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까지…소니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 패륜의 절정 ‘철권 8’ 스토리는?...신규 정보 공개
- 'DRX 무릎도 나온다'...국회에서 '철권' 대회 열린다!
-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한국어판) 니나 윌리엄스 참전 결정!
- '철권8' CBT 신청 방법은?
- ‘노홍철, 김보성?’ 붕권 작렬 '철권8' 폴 피닉스 공개...KOF 이오리 참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