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가 27일 오전 7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건담 게임의 최신 정보를 전하는 스트리밍 방송 '건담 게임 페스트(GUNDAM GAME FEST)'를 연다. 

여기서는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GUNDAM EVOLUTION',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등의 최신 정보를 소개한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모빌슈트와 캐릭터가 각 작품의 세계관을 초월해 함께 출연하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다. 'GUNDAM GAME FEST'에서는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의 최신 정보를 공개한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건담 에볼루션(GUNDAM EVOLUTION)은 인기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를 조종하며 팀끼리 협력해 승리를 목표로 하는 본격 FPS다. 이번에는 'GUNDAM EVOLUTION'의 세 가지 기본 규칙인 '포인트 캡처', '도미네이션', '디스트럭션'과 가정용 버전의 최신 정보를 소개한다. 

건담 에볼루션(GUNDAM EVOLUTION)
건담 에볼루션(GUNDAM EVOLUTION)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기동전사 건담'의 우주세기 작품을 소재로 한 기본 플레이 무료 PS5, PS4용 온라인 전용 게임이다. 이번 게임페스에서는 최신 업데이트 정보를 발표한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이번 방송에서는 PS 버전과 관련된 내용으로, 스팀 버전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