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서비스중인 야구게임들이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겜프야'에서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프로야구H3'에서는 CU와 제휴를 맺고 도시락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프야V22'에서는 SSG랜더스 김광현 선수와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홀딩스는 18일부터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에서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로키’와 ‘드래고나’, ‘루터’ 등 3종의 레전드 트레이너를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풍성한 보상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메디카’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가 새롭게 시작되며 주어진 조건의 선수 육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테스트’도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엔씨소프트는 CU 매장에서 도시락 3종을 구매하면 6월 30일까지 사용가능한 '프로야구H3'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도시락은 모두의 급식 김치삼겹, 동원리챔정식, 한돈직화정식이고, 구매시 ‘선호구단 EX/엘리트/골든글러브 스카우터’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또 도시락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일 오전 11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한 선착순 500명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엔씨(NC)는 이벤트 기간 동안 ‘CU 콜라보 아이템’을 판매하는 인게임 상점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CU X H3 선물상자, CU 장어도시락, CU 서포트카드 팩’ 등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도시락을 사면 '프로야구H3'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도시락을 사면 '프로야구H3'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컴투스는 18일 컴프야V22에서 김광현 선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6월 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얻은 쿠폰으로 야구 글러브, 유니폼 등 김광현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응모가 가능하며, 누적 쿠폰 개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KBO 특급 에이스 김광현 선수의 시즌 성적이 능력치에 반영된 라이브 선수 카드가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