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출시된 신작 게임은 5종이다. 오는 10일 출시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새로운 확장팩인 '라그나로크의 서막'을 비롯하여, 글로벌에 선 출시되어 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한 '데몬헌터', 오는 11일 WWE 2K22가 출시된다.  지난 8일에는 P2E 게임 ‘인피니티 러쉬’와 ‘픽셀그라운드’가 출시됐다. 

우선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PC 및 콘솔용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에서 출시 2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번 확장팩에서 에이보르는 전투와 지혜의 신 ‘오딘’으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스바르트알프헤임의 드워프 왕국이 붕괴되는 혼란의 상황을 이겨내야만 한다.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 최초로 ‘어쌔신 크리드 크로스오버 스토리’도 함께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퀘벡과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긴밀히 협력해 개발한 크로스오버 스토리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크로스오버 스토리는 어쌔신 크리드 영웅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새롭게 창조해 기존 팬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독특한 서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서 에이보르와 카산드라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에서는 카산드라 또는 알렉시오스가 등장하는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같은 날 이스카이펀 엔터테인먼트는 사전 예약자 30만명을 돌파한 모바일 다크 판타지 MMORPG '데몬헌터'를 출시했다. 

다크 판타지, 컬트 장르 분위기에 '무한 사냥 MMORPG'를 표방하고 있는 '데몬헌터'는 끝없는 아이템 파밍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MMORPG의 원조적인 쾌감을 맛볼 수 있다. 높은 드롭율과 쾌적한 레벨업 외에도 ▲99종이 넘는 영혼 카드 시스템으로 직업과 스킬의 제한을 없앤 점 ▲모든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지닌 점 ▲인게임 미션을 통해 무료로 VIP10까지 올릴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강점으로 들고 있다.

데몬헌터
데몬헌터

지난 8일에는 BJ 수련수련 코스플레이 리뷰 방송과 10일에는 BJ 랑쯔, 만만의 방송을 진행한다. BJ 랑쯔는 모바일게임 부문에서 항상 10위권 내에 위치한 유명 BJ다. BJ 만만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장수 BJ로, 주 콘텐츠는 ‘리니지’다.

수련수련의 코스플레이 복장은?
수련수련의 코스플레이 복장은?

 

2K는 지난 8일 신규 트레일러, 2K 쇼케이스및 마이라이즈(MyRISE), 마이팩션(MyFACTION) 모드를 공개한데 이어 11일 WWE 2K22를 정식 출시한다. 

2K 쇼케이스에서는 WWE 2K22의 커버 모델이자 슈퍼스타 레이 미스테리오의 WWE 20년을 기념하여 그의 주요 경기를 조명했다. 특히 슬링샷 테크를 활용해 빠른 템포의 게임플레이가 실제 역사적 장면으로 완벽하게 재현되어 몰입감 높은 경험을 선사했다.

플레이어는 에디 게레로와 언더테이커, 숀 마이클스 등의 전설적인 상대뿐 아니라 더 미즈, 돌프 지글러 등 현역 슈퍼스타와 대결하게 된다. 마이라이즈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WWE 퍼포먼스 센터의 소박한 신인 선수로 시작해서 슈퍼스타를 향한 도전에 이어 WWE의 전설로 불후의 명성을 얻게 되기까지 WWE 슈퍼스타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맨즈 및 위민즈 디비전의 독특한 스토리라인을 통해 플레이어는 여정을 이어가며 다양한 WWE 슈퍼스타와 전설을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이팩션은 클래식한 팀 구성 모드를 새롭게 재해석한 모드로, 플레이어는 WWE 슈퍼스타와 전설적인 선수를 수집, 관리, 업그레이드해 궁극의 4인 팩션을 만들 수 있다.

WWW 2K 22
WWW 2K 22

 

한편, 8일 드래곤플라이와 러쉬 코인 재단이 설립한 합작법인 ‘디에프체인’이 자체 개발한 P2E 서비스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정식 오픈 베타서비스를 런칭했으며, ‘인피니티 러쉬’와 ‘픽셀그라운드’ 2종의 P2E 게임도 동시 런칭했다. 

‘인피니티 러쉬’는 러쉬코인 재단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 방치형 액션 RPG 게임이다. ‘픽셀그라운드’는 NNSOFT가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한국형 격투게임으로 액션성과 배틀로얄 장르가 결합돼 40인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