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가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로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린 '애니메 임펄스 댈러스 2025'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했다.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행사 기간 부스를 방문해 애정과 성원을 보내준 북미 팬들에게 감사하다"며 "3주년을 맞이하는 시기에 북미 유저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해외 유저들과 직접 교감하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애니메 임펄스는 미국 내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 서브컬처 팬덤 중심 행사로, 지난 2월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11월 15일부터
시프트업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11월 6일 한국 앱스토어 매출 1위, 일본 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역주행에 성공했다. 지난해 2.5주년 업데이트 이후 약 6개월 만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용자 복귀와 인앱 결제가 동시에 증가하며 반등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된다. 3주년 업데이트는 10월 30일부터 진행됐으며, 업데이트 직전 71위였던 국내 매출 순위가 업데이트 다음 날 곧바로 3위까지 수직 상승했다. 레벨 인피니트는 11월 4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3주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주년 업데이트에 힘입어 금일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달성하며 지난 9월 이래로 또다시 역주행에 성공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최근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이달 6일 일본 앱스토어 마켓 매출 2위, 한국 2위, 북미 2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매출 순위 역주행에 성공했다.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3년간 ‘승리의 여신: 니케’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출시 당시 약속드렸던 ‘오랫동안 사랑받는 IP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
레벨 인피니트는 4일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의 제2회 오케스트라 콘서트 'NIKKE ORCHESTRAL CONCERT: Unbreakable Memories'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콘서트는 2026년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린다. 첫날 오후 7시, 둘째 날 오후 2시와 6시 총 3회차로 진행된다. 티켓 판매는 11월 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각 공연 시작 전날 오전 11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올해 테마는 'Unbreakable Memories'로 음악을 통해 잊을 수 없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주년을 맞아 선보인 특별한 협업 작품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동양화 작가 신영훈이 게임 속 에덴 결전 장면을 수묵화로 재탄생시킨 '최후'의 전장, 3주년 기념 수묵화 영상이 을 본 이용자들의 감탄사가 이어졌다.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반응은 "아무리 AI다 난리지만 이런 장인만이 할 수 있는 영역의 감성에는 아직 멀은 것 같다. 진짜 깊은 감동이 느껴진다"는 댓글이다. 이어 "이건 장패드로 나오면 사고 싶다"는 굿즈 출시를 바라는 팬들의 열망을 드러냈다. 신영훈 작가는 이번 작업에 대해 "전통을 상
레벨 인피니트가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콜라보레이션을 11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휘관 입맛 탈환 작전 시작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맘스터치 소속 요리사로 변신한 모더니아, 나유타, 크러스트, 브래디와 스노우 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맘스터치 매장과 맘스터치 오더앱, 주요 배달앱 등을 통해 콜라보 전용 세트 메뉴 마일드 인카운터 세트와 스파이시 인카운터 세트 등이 판매된다. 미참여 매장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공지된다.세트
레벨 인피니트가 시프트업 개발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3주년을 맞아 출시 이래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필그림 니케 3종이 전장에 합류하며, 대형 스토리 이벤트와 메인 스토리, 지상 콘텐츠, 코스튬 등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가 추가됐다. 파이오니아의 네 번째 식객이자 신비한 승려 나유타는 기억 흡수를 통해 자신과 아군의 공격력 증강 및 체력 회복을 돕는 지원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힌다. 퀸의 정예 리버렐리오는 공격 대상에
시프트업은 10월 25일, 특별 생방송을 통해 3주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이번 방송에서는 3주년 업데이트에 추가될 에덴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스토리와 신규 나캐, 신규 콘텐츠 등 다양한 내용을 전달했다. 먼저 3주년 이벤트에 공개될 니케는 모두 3개다. 나유타와 리버렐리오는 특별 모집으로, 차임은 이벤트로 무료 배포된다. 나유타는 필그림 소속 2버스트 2지원형 니케로 코드는 풍압, 화기는 기관단총을 사용한다. 나유타는 기억 흡수를 통해 파티원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고 공격력을 강화하는 서포터 타입의 캐릭터다. 리버렐리오는 3버
레벨 인피니트가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SSR 캐릭터 '델타 : 닌자 시프'를 추가하고 신규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델타 : 닌자 시프'는 아군 내 방어형 니케 유무에 따라 전투 방식이 달라진다. 그녀는 아군의 분배 대미지 공격을 강화하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아군의 공격력 및 자신의 생존 능력을 끌어올린다. 스토리 이벤트 'GO! NINJA THIEF!'에서는 정의 괴도단에 수습으로 들어간 델타가 정식 괴도로 활동하기 위해 팬텀, 퀀시, 미란다의 테스트를 수행하는 이야기가 진행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3주년을 기념하는 일본 특별 방송이 2025년 10월 25일 오후 4시 20분부터 시작되며, 화려한 실제 인물 출연진으로 구성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은 2부 구성으로 진행되며, 제1부는 오후 4시 20분, 제2부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일본 방송의 MC로는 마피아 카지타, 햐카 료란(百花繚乱), 마츠시마 하츠네가 나서며, 어시스턴트로 이오리 모에가 참여한다. 게스트로는 성우 M·A·O와 오오조라 나오미가 초대되었다. 마피아 카지타는 니케 공식 생방송에서 단골로 등장해온 인물로, 팬들
10월 16일 목요일,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델타가 찾아온다. 댓글란은 델타의 공개된 비주얼에 대한 반응으로 뜨겁다. "와....델타 just take it boss...."라는 한 유저의 댓글은 많은 지휘관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just take it bos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쓰이는 밈 표현이다. 직역하면 "그냥 가져가세요, 사장님"인데, "내 돈 가져가세요", "지갑 열게요" 라는 뜻이다. 캐릭터 디자인이나 스킨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과금할 수밖에 없을 것 같을 때 쓰는 표현이다. "드디어 방어형이.."라는
2022년 11월 4일 출시된 시프트업의 모바일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오는 2025년 11월 4일 3주년을 맞이한다.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10월 말부터 3주년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실제 기념일인 11월 4일을 전후하여 대규모 이벤트가 펼쳐질 전망이다.니케는 지난 2024년 10월 말 2주년 이벤트 'OLD TALES'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 이벤트는 신규 필그림 신데렐라와 배포 캐릭터 라푼젤을 선보이며 유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어서 2025년 5월에는 2.5주년 이벤트 'UN
레벨 인피니트가 지사 대표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디저트39와 손잡고, 2025년 5월 8일부터 6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17개 매장에서 콜라보 카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이번 이벤트는 “전초기지, 달콤한 충전 완료!”라는 슬로건 아래, 니케의 세계관을 현실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각 매장에는 니케 캐릭터 등신대가 전시되고, 오리지널 콜라보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SD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쿠폰 등 한정 굿즈도 함께 증정되어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2주차 콜라
레벨 인피니트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캐릭터 ‘아르카나’를 공개하며 지휘관들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한다. 베스트셀러 스쿼드의 비밀 수호자 ‘아르카나’는 지원형 니케로, 전투의 흐름을 뒤바꿀 강력한 보조 능력을 선사한다.신규 캐릭터 아르카나의 영상을 지켜 본 이용자들은 "이게 얼마만에 청순 컨셉이야", "와 참아야되는데 못참겠다..일루와잇!!!!", "이젠 니케랑 비밀 친구도 할 수 있네", "파뚝이가 짱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차갑고 새침해 보이지만 버스트 컷신을 보면 비장한 표정으로 “당신의 운명을 결정해 드리죠“
리니지M이 중국 게임의 공세 속 구글 매출 1위에 등극하며 국내 게임의 체면을 살렸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2.5주년 이벤트로 매출 6위 역주행, 원스 휴먼은 모바일 출시 효과로 스팀 매출 1위를 석권했다. PC방에서는 디아블로4 신규 시즌 ‘밸리알의 귀환’으로 사용 시간 315% 급증, 게임 시장의 뜨거운 열기가 이어진다. ◇ [모바일게임] 리니지M 1위에 올라서...'니케', 역주행으로 매출 6위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매출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
레벨 인피니트와 호요버스가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과 ‘붕괴: 스타레일’ 2주년을 기념해 디저트39, 맘스터치와 손잡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니케는 디저트39와 함께 전초기지 테마의 굿즈 세트를, 스타레일은 맘스터치에서 ‘Touch the Light’ 테마의 테마 매장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 X 디저트 카페 브랜드 ‘디저트39’ 콜라보레이션오는 5월 8일부터 6월 4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랩쳐와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을 맞아 GS25와의 대규모 콜라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게임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약 2개월간 전국 GS25에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독창적인 콜라보 제품과 풍성한 굿즈, 매장 내 특별한 경험으로 지휘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총 350만 개의 제품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니케의 세계관과 GS25의 실용성이 만난 이번 이벤트는 게임과 현실을 잇는 특별한 여정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니케'의 2.5주년 기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게임또한 구글 매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5월 22일, 중국에서 출시된다.‘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해 10월, 외자판호를 발급받은 이후 중국 출시를 준비해 왔다. 이 게임은 지난 1월 9일부터 중국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하루만에 20만명의 사전예약자를 넘어서는 인기를 과시했다. 그리고 현재까지 약 70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자를 확보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3월부터 4월 초까지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며 중국 출시가 가까워졌음을 알렸다. 텐센트가 지난 4월 22일에 진행한 스파크 2025에서는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
5월 2일부터 진행되는 니케 오프라인 행사의 가이드가 나왔다. 2호선과 7호선 건대입구역 근처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의 주의점은 무려 15개가 넘는다. 한 네티즌은 "얼마나 빌런이 많았으면"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몰릴 예정이고, 기상 천외한 빌런들도 많이 온다는 얘기일 뿐 아니라 레벨 인피니트가 준비를 잘 한다는 얘기일 수도 있다. ◇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 행사 현장에서 주의할 점은?가이드에서는 "해당 행사 구역은 유동인구가 많은 관계로, 차례를 지켜주고, 언행에 주의해야 한다. 과격한 행동을 삼가해야 하
'니케'의 2.5주년을 맞이하여 레벨 인피니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글로벌 창작 대회, 2.5주년 테마곡 공개, 건대 오프라인 행사, 디저트39 콜라보레이션, 온·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레벨 인피니트는 24일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의 2.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SSR 캐릭터 3종과 스토리 이벤트, 한정 코스튬 4종뿐만 아니라 메인 시나리오 업데이트 등 그 어느때보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특히 다양한 이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