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17일 자체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O(가칭)'의 원화를 최초 공개했다. 프로젝트 O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메가 히트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IP를 계승한 PC 플랫폼 MMORPG다.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모험과 협력의 재미를 강화했으며,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스토리를 담는다.

프로젝트 O 강형석 개발 총괄 디렉터는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을 최고 수준의 비주얼과 게임성으로 재해석해 오딘 IP의 정통을 잇는 PC MMORPG로 개발 중"이라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모든 자원과 기술력을 총동원해 제작 중"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 O /라이온하트
 프로젝트 O /라이온하트

 

다채로운 스킬을 활용한 전투와 완성도 높은 레이드 콘텐츠를 제공한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오픈월드 세계를 통해 몰입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는 미드가르드를 위협하는 공허 세력에 맞서 원정대를 이끄는 캐릭터의 모습을 담았다. 거칠고 사실적인 표현으로 긴장감을 표현했다.

참고로, 이전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프로젝트 Q'라는 이름으로 오딘 IP 스핀오프 타이틀을 언리얼5 기반 풀 3D 심리스 오픈월드 MMORPG로 개발 중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다. 두 프로젝트가 별개인지 통합되었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라이온하트가 오딘 IP로 여러 신작을 준비하고 있는 것은 확실하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