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이 스타필드에서 브롤스타즈 팬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연이어 개최하며 게임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열린 브롤 마스터즈컵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팬들이 팀을 구성해 실력을 겨루는 5v5 브롤 볼 대전으로 진행됐다. 리그 스테이지와 파이널 스테이지를 거쳐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골드, 실버 마스터 트로피 뱃지가 수여됐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설 스타 드롭이 지급됐다.
대회 참가자뿐 아니라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SNS 해시태그 인증으로 랜덤 스타 드롭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와 미디어 타워 QR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타임어택 이벤트의 경우 준비된 스킨 코드가 1분여 만에 전부 소진되며 팬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보여줬다. 현장 굿즈샵에서는 신상 굿즈 12종을 판매하며 랜덤 스킨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고, 준비된 수량이 모두 빠르게 팔려나가며 행사 기간 내내 인파가 이어졌다.
슈퍼셀은 이 같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11월 14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에서 새로운 팝업 행사 '메리 브롤리마스 in Starfield'를 연다. 이번 팝업은 브롤스타즈의 '스노우텔'을 테마로 인터랙티브 LED 체험존, 크리스마스 트리, 게임 체험존, 굿즈샵 등을 갖춘 복합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다.
스노우텔 호텔 로비에서는 인터랙티브 LED 체험존을 통해 브롤러가 되어보는 몰입형 체험이 가능하고, 복도에서는 여러 브롤러들이 머무는 객실을 둘러볼 수 있다. 로비 중앙에 설치된 초대형 브롤리마스 트리는 메인 포토존으로 운영되며, 여기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면 스타 드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로비 바에 마련된 게임 체험존에서는 핫 존, 브롤 볼, 바운티 등 7가지 3v3 모드를 요일마다 번갈아가며 즐길 수 있다. 평일에는 현장 QR 예약으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네이버에서 '스타필드 하남'을 검색해 사전 예약으로 참여 가능하다. 12월 1일부터는 브롤리마스 한정 굿즈를 판매하는 스노우텔 굿즈샵도 문을 연다.
슈퍼셀 관계자는 초대형 비주얼과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롤스타즈 팬뿐 아니라 일반 방문객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브롤스타즈만의 크리스마스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