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이하 GGT)가 오픈월드 액션 롤플레잉게임(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어비스(Ragnarok Abyss)'의 동남아시아 예약을 10일 시작했다.
GGT 이재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원작의 핵심 요소와 오픈월드 맵, 다채로운 콘텐츠로 기존 유저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채널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예약은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9개국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어비스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화웨이 앱갤러리에서 신청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어비스는 원작 IP의 핵심 요소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오픈월드 액션 롤플레잉게임이다. 마을과 필드를 하나로 통합한 심리스 맵으로 지역 이동 로딩을 최소화했으며, 실시간 날씨 변화 시스템을 적용해 몰입감을 높였다. 맵 곳곳에 숨겨진 퍼즐과 비밀 요소, 스킬 기반 전략 전투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지스타(G-STAR) 2024에서 첫 공개된 후 세련된 그래픽과 광활한 오픈월드 맵으로 호평받으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GGT는 사전 예약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특별 프로필 프레임을 증정하며, 예약자 수에 따라 MVP 큐펫 선택 상자, 코스튬 상자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일부 동남아 지역에서는 추후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도 예정돼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