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피플이 19일 히어로 배틀로얄 슈팅게임 '슈퍼피플'의 얼리 액세스(EA) 버전을 스팀을 통해 출시한다.

원더피플 관계자는 "슈퍼피플의 복귀는 단순한 업데이트가 아니라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본질을 재정립한 결과"라며 "EA 런칭 이후에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커뮤니티 중심 운영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슈퍼피플' /원더피플
'슈퍼피플' /원더피플

 

이번 EA 버전은 지난 6월 진행된 비공개 베타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제작됐다. 당시 베타테스트는 참가 인원 제한 없이 운영되어 전 세계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베타테스트에서 수집한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슈퍼피플의 본래 재미를 살리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PvP 시스템을 기반으로 캐릭터와 총기 밸런스를 전면 재조정하고 일부 시스템을 개선해 전투의 긴장감과 전략성을 높였다.

새로운 클래스 '닌자'도 추가됐다. 닌자는 빠른 기동성과 장검, 표창을 활용한 전투 스킬로 기존 클래스들과 차별화된 플레이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강화된 안티치트 시스템을 2중으로 도입해 핵과 불법 프로그램을 차단하고 공정한 경쟁 환경을 조성했다.

'슈퍼피플'은 클래스별 고유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배틀로얄 방식 경쟁을 벌이는 게임이다. 각 클래스마다 특수 스킬과 전술적 특징이 뚜렷해 팀 협력과 개인 전략이 승부에 직접 영향을 미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