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준비 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7월 10일부터 시작, 한달 반만에 100만명을 기록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1월 1일까지 OST 커버곡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사전등록이 100만명을 넘어섰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랜 시간 준비해 온 작품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출시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며 “곧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릴 사전 플레이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는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브컬처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 ‘크렌(KREN)’이 제작한 축전을 공식 SNS에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누적 사전등록자가 200만 명 이상 달성하면 4성 등급의 캐릭터 ‘아미르’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누적 사전등록자가 200만 명 이상 달성하면 4성 등급의 캐릭터 ‘아미르’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누적 사전등록자가 200만 명 이상 달성하면 4성 등급의 캐릭터 ‘아미르’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총상금 2,500달러(한화 약 350만 원)의 OST 커버 콘테스트도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카제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공식 OST ‘오버라이드’의 영어 또는 일본어 버전을 커버한 영상을 본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우수상과 인기상 수상자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참가자 중 두 명을 선정해 모리 칼리오페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의 친필 사인,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