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오는 8월 23일 '야구의 날'을 기념해 자사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에서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의 날'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금메달을 획득한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하는 의미 깊은 날이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는 총 4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8월 2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구단&연도 선택팩'과 '플래티넘팩' 등 프리미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야구 지식을 테스트하는 'OX 퀴즈&뽑기' 이벤트는 9월 8일까지 장기간 운영되며, 퀴즈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한 참여가 이어진다. 8월 20일부터 시작된 '야구의 매력' 댓글 이벤트에서는 팬들이 직접 야구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으며, 야구의 날 전날인 8월 22일에는 2008년 국가대표팀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이 담긴 기념 쿠폰이 공개될 예정이다.

'컴투스프로야구2025', 야구의 날! 마스코트 릴레이 패키지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5', 야구의 날! 마스코트 릴레이 패키지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연속 매일 자정마다 '야구의 날' 기념 특별 쿠폰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쿠폰들을 통해 '고급 스카우트 티켓'과 '잠재력 재설정권' 등 게임 내 핵심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한은 9월 30일까지 설정되어 있다. 또한 8월 20일부터 커뮤니티에서는 '최고의 드림 매치'를 주제로 한 댓글 이벤트가 열려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컴투스프로야구V25', 야구의 날' 맞이 기념 이벤트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5', 야구의 날' 맞이 기념 이벤트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에서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매일 접속 시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 고급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볼 상자'가 제공된다. 특히 같은 기간 동안 하루 8시간씩 적용되는 '특별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경험치와 재화를 최대 4배까지 획득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성장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22일 '전야제 쿠폰'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이벤트 교환소' 등 추가적인 즐길거리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 /컴투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